“2020년 6.04%에 불과했던 글로의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올해 6월 기준으로 약 12%까지 성장”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가 올해 2배 이상의 성장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사진: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로스만스가 올해 2배 성장을 넘어설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또한 글로 판매량이 지난 2년 동안 두 배 성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BAT그룹이 오는 2030년까지 글로벌 비연소 제품군 소비자 5000만 명 목표 달성에 성큼 다가섰다.

앞서 BAT로스만스는 지난 20207월 사명을 BAT코리아에서 BAT로스만스로 바꾸면서 기업의 전략이자 목표로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구축할 것을 발표한 바 있다. 당시 BAT로스만스는 오는 2030년까지 글로벌 비연소 제품군 소비자 5000만 명을 달성한다는 BAT그룹의 야심 찬 목표를 발표했다.

11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웨스턴조선 호텔에서 진행한 글로의 1년간의 임상 연구 결과 발표 미디어 행사에서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가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 전휴성 기자

11일 오전 1030분 서울 웨스턴조선 호텔에서 진행한 글로의 1년간의 임상 연구 결과 발표 미디어 행사에서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는 현재까지 5000만 명 중에서 몇 명이나 우리 소비자로 끌어들였냐라고 한다면 지난 6월 기준으로 2040만 명을 달성했다이는 2018800만 명에 비해 250% 가까이 늘어난 성과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목표치에 가기까지 굉장히 순환을 하고 있다면서 아마 목표치를 저희가 설정한 2030년보다 더 빠른 시일 내에 달성하지 않을까라는 그런 기대감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 전휴성 기자

이어 “ 5000만 명에 육박하는 소비자를 이끌기 위해서는 사실 그룹 차원에서의 많은 인베스먼트와 노력이 필요하다면서 비연소 제품의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들이 진입할 수 있는 장벽을 낮추고, 과학의 과학적근거에 입각한 소비자들이 진짜 건강에 영향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그런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2조원에 달하는 투자를 해왔다고 강조했다.

사진: 전휴성 기자

아울러 김은지 대표는 국내 시장에서의 글로 성적표도 발표했다. 김 대표는 “2020년에는 6.04%에 불과했던 글로의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도 올해 6월 기준으로 약 12%까지 성장했다면서 이는 지난 2년간 약 두 배 가까이 상승한 것이다. 우리는 한국의 모든 이해관계자와 고객, 직원 및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은지 대표는 올해 2배 성장을 전망했다. 김 대표는 올해 2배 성장을 이루고 싶었다. 그런데 이제 2배 성장은 거의 이루어냈고 올해 말까지 이대로만 간다면 2배 보다 더 성장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면서 오늘 임상결과가 나왔기 때문에 조금 더 과학에 기반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긍정적으로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BAT로스만스는 폐암과 관련된 DNA 손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생체지표의 유의미하고 지속적인 감소심혈관질환(CVD) 및 기타 흡연 관련 질병의 조기 발병과 관련된 염증 지표인 백혈구 수의 유의미하고 지속적인 감소심혈관질환(CVD) 발병 감소와 관련된 고밀도지단백(HDL) 콜레스테롤의 지속적인 개선폐 건강 지표(FeNO)의 유의미하고 지속적인 개선심혈관질환(CVD)과 같은 여러 흡연 관련 질환과 관련되는 과정인 산화 스트레스의 주요 지표에서 유의미하고 지속적인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는 글로 위해 저감 1년 임상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