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 - 강현정 컨슈머애널리스트]

1. 제품 소개

① 제품명: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 [복합성용]

② 용량: 80ml

③ 사용방법: 기초손질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도포한 뒤 부드럽게 흡수 시켜 줍니다.

④ 특징: 청정해역 하와이의 수심 914m에서 취수한 하와이 코나 해양심층수 사용하여 미네랄이 풍부하며 해양성분 33가지의 보습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⑤ 질감: 반투명한 샤베트 느낌입니다.

 

2. 사용 후기

① 용기 디자인: 물방울이 떨어질 때 생기는 모양을 형상화한 뚜껑의 모양과 에메랄드 빛이 조화를 이루어, 크림을 발랐을 때 시원하고 촉촉해 질 것 같은 느낌을 전해줍니다.

▲ 제품 용기

② 피부에 전해지는 청량감과 깨끗함: 크림을 피부에 도포했을 때 샤베트같은 질감으로 인해서 시원함이 전달되고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③ 산뜻한 흡수력: 끈적임 없이 피부에 쏙 흡수됨. 피부가 건조함을 넘어서서 푸석함이 느껴지는 제게는 쫀쫀하게 잡아주는 역할이 필요하여 슈퍼 아쿠아 맥스 모이스처 수분크림 [건성용]을 사용해 보고 싶었습니다.

▲ 크림이 모두 흡수되었을 때

네이처 리퍼블릭에서 제공하는 사용팁!

: 피부타입이 극건성인 저에겐 바르는 것만으로는 수분 보충이 부족하여 잠자기 전에 도톰하게 발라 수면팩처럼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촉촉함과 동시에 매끄러운 윤기가 흐르고 있었습니다. 아울러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BB크림에 섞어 사용하여 촉촉함을 더해주었습니다.

3. 총평

평소에 거의 물을 마시지 않아 날로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적으로 수분밸런스가 깨져있었습니다. 물과 음식만으로 모자란 수분을 채우기에는 부족하여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 이 수분 크림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산뜻한 청량감을 얼굴에 선물해 주고 싶으시다면 깔끔한 마무리와 수분감을 선사하는 이 제품을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울러 저처럼 극도의 건조함으로 힘들어하는 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은 메이크업 시 다른 제품과 섞어 사용하시거나 수면 시 수면팩으로, 그리고 건성용으로 나온 슈퍼 아쿠아 맥스 모이스처 수분크림을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바른 식생활, 충분한 수면, 그리고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과 함께 촉촉한 2015년 여름을 보내세요♡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