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퍼퓸 샴푸 ‘려 인제숲길’과 ‘려 양양파도’, 헤라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와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 출시

려는 퍼퓸 샴푸 ‘려 인제숲길’과 ‘려 양양파도’를, 헤라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아크네스는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와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크네스)
려는 퍼퓸 샴푸 ‘려 인제숲길’과 ‘려 양양파도’를, 헤라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아크네스는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와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크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여름의 산뜻한 느낌을 살린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휴양지의 향을 담은 샴푸, 가벼운 텍스처의 틴트, 바디 트러블 케어를 하는 미스트 등이다. 려는 퍼퓸 샴푸 ‘려 인제숲길’과 ‘려 양양파도’를, 헤라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아크네스는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와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려(RYO)가 한국 휴양지의 감성을 담은 퍼퓸 샴푸 ‘려 인제숲길’과 ‘려 양양파도’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인제와 양양의 힐링 감성을 향으로 담았다. 려 인제숲길 샴푸는 여름철 울창한 인제 숲길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감성을 전달하는 시트러스 플로랄 향을 담아냈다. 려 양양파도 샴푸는 서핑 명소인 양양의 활기찬 에너지를 시트러스 스파이시 향으로 표현했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이며, 두 제품 모두 여름철 두피의 최대 고민인 냄새와 피지, 열감 등을 케어하는데 효과가 있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정수리 냄새를 99.9% 제거하며, 72시간 동안 향을 유지해 보다 산뜻하게 두피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두께감을 낮춘 얇은 텍스처가 특징인 립 틴트다. 겉돌지 않고 입술에 밀착해 여러 번 발라도 번들거림과 부담감 없이 맑고 가벼운 느낌의 글로우 립을 연출한다. 자연스러운 광택과 컬러를 연출하며, 여러번 덧발라 선명한 색감도 표현할 수 있다. 빛을 받을 때 더욱 화사해 보이는 브라이트 톤 중심의 6가지 컬러가 틴트 제형과 시너지를 발휘한다. 묻어나거나 얼룩짐 없이 부드럽게 착색되는 틴팅 효과를 준다. 헤라는 고객 1천여 명과 신제품 개발 방향부터 메인 컬러 선정까지 함께 논의했다. 고발색 틴트 특유의 답답한 사용감과 일상에서의 활용도가 낮은 과한 발색을 개선해 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에도 선명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아크네스는 바디 트러블 케어를 위한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와 민감 건조한 문제성 남성피부를 위한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을 출시한다.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는 등드름, 가드름, 몸드름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한 산뜻한 바디 미스트이다. 바디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두꺼운 각질층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네 가지 각질케어 성분(AHA,BHA,LHA,PHA)으로 집중 관리한다. 식물 유래 진정성분과 멘톨 성분이 자극 받은 바디 피부를 쿨링 진정 시킨다. 360도 분사용기로 사용이 편리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은 번들거리면서도 당기는 2030 남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수분 크림 타입 올인원이다. 과잉피지 조절 특허 성분 DERMATIC AC3를 함유하여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한다. 끈적임 없이 가벼운 수분 크림 제형으로 매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남성 대상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