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모공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 클리오 ‘쉬폰 블러틴트’ 출시

꼬달리는 모공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를, 클리오는 ‘쉬폰 블러틴트’를 출시한다. (사진: 꼬달리, 클리오)
꼬달리는 모공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를, 클리오는 ‘쉬폰 블러틴트’를 출시한다. (사진: 꼬달리, 클리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끈적이지 않고 부드러움을 전달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꼬달리는 모공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를, 클리오는 ‘쉬폰 블러틴트’를 출시한다.

꼬달리는 모공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 (Beauty Elixir)’를 리뉴얼 출시한다. 뷰티 엘릭시르는 1997년 출시 후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 셀럽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꼬달리의 베스트셀러다. 뿌리는 에센스 미스트로 일시적으로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고, 피부결 정돈 및 수분공급을 해주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메이크업 픽서 기능 및 래디언스 효과도 경험할 수 있는 다재다능 멀티 에센스 미스트다. 뷰티 엘릭시르는 자연에서 기원한 성분으로 포도추출물과 5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고,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클리오는 쉬폰처럼 발색되는 틴트 ‘쉬폰 블러틴트’를 출시한다. 입술에 닿으면 포근하게 퍼지는 텍스터로 끈적임 없이 발색된다. 호호바씨 오일, 복숭아 추출물 등 보습을 위한 성분이 함유되었다.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피치 누드톤의 1호 피치베베, 화사한 코랄빛의 2호 코랄 클레이, 딥레드 3호 라즈베리 번, 톤다운 장미빛의 4호 올데이 로즈, 소프트한 핑크 5호 핑크포그, 톤다운 플럼핑크 6호 하트포인트 구성이다. 블러 틴트를 위한 길고 탄탄한 쉐입의 일자 팁은 입술 굴곡에 따른 발색 표현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