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숨37, 이자녹스 등 선물세트 출시, 안나수이 ‘더 메이크업 리무버’ 출시

LG생활건강은 감사의 달을 맞이하며 각 브랜드가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후, 숨37, 이자녹스 등이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안나수이는 립 앤 아이 리무버 ‘더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안나수이)
LG생활건강은 감사의 달을 맞이하며 각 브랜드가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후, 숨37, 이자녹스 등이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안나수이는 립 앤 아이 리무버 ‘더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안나수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감사의 달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이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은 감사의 달을 맞이하며 각 브랜드가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후, 숨37, 이자녹스 등이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안나수이는 립 앤 아이 리무버 ‘더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한다.

후는 ‘후 공진향 궁중세트’로 화사한 봄 장관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후 백화점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궁중 보자기와 스페셜 노리개 장식으로 선물세트를 정성스레 포장해주는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공진향은 궁중비방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기초 영양 탄력 케어 라인으로 이번 세트에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피부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 레티놀과 순도 98% 발효 비타민, 탄탄한 피부를 만드는 펩타이드를 담은 8가지 핵심 성분을 담은 에센스로, 노화 징후를 관리한다. 이번 세트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비롯해, 숨마 주요 제품 7종을 구성했다.

이자녹스는 프라임 프로 레티놀을 함유한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3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아침·저녁 언제든 사용해도 부담 없는 식물유래 유효성분 프라임 프로 레티놀(Prime Pro-retinol)을 함유해 피부 전체를 단단하게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라인 베스트셀러인 △링클포올 세럼 △아이포올 크림 △링클포올 멀티밤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하게 구성했다. 보이지 않는 예비 주름부터 길고 깊은 주름 꼬리까지 케어 하는 이자녹스 5세대 링클 세럼인 ‘링클포올세럼’과 눈가부터 얼굴 전면까지 주름과 탄력을 한 번에 케어 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아이포올크림’, 어떤 주름 부위도 손쉽게 케어 하는 촉촉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의 ‘링클 포 올 멀티 밤’까지 담아 일교차가 큰 4~5월 날씨 안티에이징 케어에 제격이다.

안나수이는 립 앤 아이 리무버 ‘더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한다. 에멀전 타입의 립 앤 아이 리무버로 클렌징 성분이 담긴 ‘에멀전 드롭’이 마스카라와 립스틱 등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 부드럽고 쉽게 씻어낸다. 도톰하고 풍부한 질감이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고 식물성 보습 성분 ‘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더 메이크업 리무버는 원뿔형으로 디자인된 토출구와 탄력 있는 용기 덕분에 제품 사용 시 양 조절이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