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샤인 러브 세트’ 출시, 필리밀리 레오제이와 협업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 출시

모로칸오일은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 ‘샤인 러브 세트’를, 필리밀리는 레오제이와 협업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모로칸오일, 레페리)
모로칸오일은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 ‘샤인 러브 세트’를, 필리밀리는 레오제이와 협업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모로칸오일, 레페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이 출시됐다. 모로칸오일은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 ‘샤인 러브 세트’를, 필리밀리는 레오제이와 협업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을 출시한다.

모로칸오일이 선물에 활용하기 좋은 ‘샤인 러브 세트’를 출시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좋게 고안했다. 헤어 살롱 전용 기프트 세트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 125ml와 25ml 2종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블루 컬러의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선물의 특별함을 더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한 헤어 트리트먼트다. 헤어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가능한 만능 뷰티템으로 오일 제형이지만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모발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중해 바다를 연상시키는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이 오랜 시간 동안 은은하게 지속된다.

올리브영의 뷰티툴 브랜드 필리밀리는 뷰티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협업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을 출시한다. 약 8년 여간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해온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필리밀리의 브러시 개발 전문성이 더해진 제품으로 기존 올리브영의 베스트 셀러 필리밀리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5종 세트를 업그레이드했다. 베이스, 포인트, 라이너, 블렌딩, 언더 브러시 총 5종으로 구성했다. 사용 목적에 맞게 섬세하게 설계된 브러시 쉐입을 통해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모 수준의 부드러운 모질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거울이 내장된 곡선형 브러시 케이스가 함께다. 레오제이는 이번 제품 개발을 위해 약 7개월 간 제품 테스트를 진행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구독자들의 브러시 사용에 대한 고충을 반영하여 높은 퀄리티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손쉽게 브러시를 활용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