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앰플 마스크’와 ‘리얼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 출시

에스테덤은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을, 웰라쥬는 ‘리얼 히알루로닉 앰플 마스크’와 ‘리얼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를 출시한다. (사진: 에드테덤, 웰라쥬)
에스테덤은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을, 웰라쥬는 ‘리얼 히알루로닉 앰플 마스크’와 ‘리얼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를 출시한다. (사진: 에드테덤, 웰라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는 보습에 신경 쓴 제품들이 출시됐다. 에스테덤은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을, 웰라쥬는 ‘리얼 히알루로닉 앰플 마스크’와 ‘리얼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를 출시한다.

에스테덤이 피부에 활역을 주는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 2종을 출시한다. 두 제품은 가장 오래된 녹조류인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함유한 라인이다. 스피루리나는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등 200여종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들어있다. 정제된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함유한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끈적임 없이 청량한 수분감의 제형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곤해 보이는 피부의 회복을 빠르게 도우며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벨벳같이 부드러운 발림의 텍스처로 피부에 흡수되면서 풍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각질 용해 테스트를 통해 턴오버 효과를 확인했고, 특허 기술로 탄생한 강력한 항산화 셀룰러워터를 함유했다.

휴젤의 웰라쥬는 ‘리얼 히알루로닉 앰플 마스크’와 ‘리얼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를 출시한다. ‘리얼 히알루로닉 앰플 마스크’는 수분 라인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신제품으로 히알루론산 8종과 아미노산 4종을 리포좀화해 탄생한 휴젤의 단독 특허 성분 ‘HA-아미노좀™’을 함유했다. 건조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며 보습을 강화한다. ‘리얼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얼 시카 라인의 첫번째 마스크팩 제품이다. 고순도 95%의 마데카소사이드와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을 결합해 만든 독자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을 담아 피부 진정과 장벽 케어를 돕는 마스크다. 고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는 2번에 걸친 까다로운 정제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걸러냈다. 마스크팩 2종은 모두 텐셀 100% 자연유래 친환경 생분해가 가능한 비건 인증 시트를 적용했다. 밀착력이 높아 시트의 앰플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