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_ 오는 17일까지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최대 89% 할인가 판매,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혜택에  구매왕 이벤트도 마련 

 무신사 스탠다드_무신사 스토어 회원에게 ‘쿨탠다드’ 티셔츠 4종 중 한가지씩 990원에 구매 혜택, 삼성 큐브냉장고·야놀자 50만원 숙박상품권 등 래플 진행 및 전 회원 ‘최대 15%’ 쿠폰팩 지급

(사진: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조치 해제 등 2년 1개월만에 야외활동 등에 제약이 없어지면서 나들이 의류 등 봄시즌 패션의류 검색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에이블리에 따르면, 얇은 상의에 걸치기 좋은 ‘가디건’ 키워드는 지난달 50만 건 이상 검색되며 올 봄 대표 아우터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볼레로 가디건’은 전년 동기 대비 426%, ‘크롭 가디건’은 67% 각각 증가했다. '봄 맨투맨' 검색량이 193% , ‘후드티’는 67% , ‘조끼’는 60%가량 증가했다. 검색량이 늘었다는 것은 곧 판매량이 증가할 것이라는 예고다. 이에 유통업계가 올 SS시즌  신상 의류 판매에 속도를 내고 있다.


G마켓과 옥션,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최대 89% 할인가 판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7일까지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을 진행하고 신성통상과 계열사 에이션패션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89%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 ▲프로젝트엠 ▲폴햄키즈 ▲탑텐키즈 등 7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브랜드별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도 다양하게 추천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전 회원에게 제공하는 ‘15% 중복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2 SS시즌 신상 코너와 쇼케이스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의 신상품은 물론,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간절기 필수템부터 데일리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또한, 각 브랜드 별로 구매 금액 상위 5명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앤드지는 ‘초코어 콜라보 맨투맨’ ▲에디션은 ‘코튼 반팔티셔츠’ ▲올젠은 ‘올리버 포켓 롱 슬리브’ ▲프로젝트엠은 ‘트패블패키지(반팔티/반바지)’ ▲지오지아는 ‘미라클셔츠’ ▲ 폴햄키즈는  ‘데일리 라운지웨어 셋업’을 증정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토어 회원 ‘쿨탠다드’ 티셔츠 4종 중 한가지씩 990원 구매 혜택


무신사 스탠다드는 ‘쿨탠다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쿨탠다드 페스티벌은 여름철 데일리웨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쿨탠다드 티셔츠를 무신사 회원에게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쿨탠다드는 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여름 시즌 상품 라인업이다. 접촉 냉감 기능성 원단을 활용해 언더셔츠·캐미솔 등 언더웨어 상품군 외에도 ▲티셔츠 ▲데님 팬츠 ▲슬랙스까지 다양한 핏으로 선보인다.

쿨탠다드 페스티벌의 대상 제품은 ▲쿨탠다드 릴렉스 핏 크루 넥 반팔 티셔츠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팔 티셔츠 ▲우먼즈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팔 티셔츠 ▲우먼즈 쿨탠다드 크루 넥 크롭 반팔 티셔츠 등 4종이다. 

무신사 스토어 회원은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만 구입하면 누구든 모바일 앱을 통해 ID당 한 번씩 쿨탠다드 티셔츠를 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준비된 상품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또한 무신사 스탠다드는 15일부터 4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특별 경품을 내건 ‘래플(raffle)’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쿨탠다드 티셔츠 5종 팩과 함께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냉장고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콜맨 캠핑 체어/테이블 팩 ▲야놀자 호텔 50만원 상품권 등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 쿨탠다드 제품에 한해 최대 15%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3종 쿠폰팩도 무신사 스토어 전체 회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쿨탠다드의 우수한 기능성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특히 990원 이벤트 대상 품목인 쿨탠다드 티셔츠는 효성의 기능성 원사 ‘아스킨(Askin)’을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다.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한 감촉이 느껴지는 접촉 냉감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해 건조시키는 ‘흡한속건’과 자외선 차단까지도 가능하다"면서 “ 기능성 원단에 디자인, 핏, 컬러까지 더해 여름철 데일리웨어로 손색없는 쿨탠다드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