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하이마트, 디지로카앱에서 삼성전자 및 LG전자 가전 패키지 상품 구매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카드, 삼성전자 쿠커 구매 프로모션
KB국민카드, 에버랜드 튤립축제 할인 등
BC카드, 창립 40주년 기념 '페이북골프 런페어웨이(Runfairway)' 이벤트

카드업계가 각양각색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사진: 각사 제공 및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카드업계가 각양각색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봄을 맞아 가전을 구매하려는 카드소비자를 위해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봄철 놀이동산, 골프장 등 야외활동 카드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 디지로카앱에서 삼성전자 및 LG전자 가전 패키지 상품을 구매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기간은 내달30일까지다. 대상은 삼성 비스포크 가성비 세트(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무선청소기/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 세트) LG 오브제 가성비 세트(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워시타워·무선청소기) 비스포크오브제컬렉션가전 패키지 3종이다. 무이자 할부는 48개월 또는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롯제휴카드인 'Hi-Plan by 롤라(하이플랜 바이 롤라) 롯데카드'로 구매시 정상가 대비 최대 27% 할인도 제공된다.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월 납입액은 최소 127000원에서 최대 372600원이다.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큐커 교체 캠페인을 진행한다. 2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삼성카드 마이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비스포크 큐커(단품 기준 59만원)5만원의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My 큐커 플랜(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는 약정기간 동안 파트너 식품사에서 매월 약정금액 이상 식품 구매를 조건으로 삼성카드 쇼핑에서 'BESPOKE 큐커'(정상가 59만원)5만원(45만원 할인) 또는 30만원(20만원 할인)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다. 약정기간에 따라 제공되는 할인이 다르다. 24개월 동안 오뚜기, 제일제당 청정원, 동원 등 파트너 식품사의 제품을 월 39000원 이상 구매하거나 30개월 동안 월 35000원 이상을 구매한다는 것에 동의를 하면 5만원에 쿠커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개월 동안 월 10만원 이상의 파트너사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12개월 동안 월 6만원 이상 구매하는 조건을 선택하면 20만원을 할인받아 쿠커를 3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구매는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본인 명의의 삼성카드로 구매해야 한다. 월 약정금액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약정개월별로 할인반환금이 발생한다. 예를 들면 30개월 월 35000원 이상을 약정했지만 이를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최대 월 13000원을 내야 한다. 또한 CJ제일제당의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인기 제품 교환권과 할인 쿠폰 등 3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KB국민카드는 경품 증정, 놀이공원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내달 30일까지 에버랜드 튤립축제 할인을 해준다. 스마트예약 및 현장할인 고객에게 대인 종일권 40% 할인 'KB페이' 바코드 결제 시 대인 종일권 1+1 행사스마트 예약 시 일 100명 선착순으로 '대인 종일권과 아마존 Q-Pass 패키지' 최대 35% 할인 스마트 예약 시 일 100명 한정으로 포레스트힐 패키지 최대 61% 할인 등을 제공한다. 오는 51일까지 최근 3개월간 KB국민 신용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결제 금액이 90만원 이상인 고객이 현장 매표소에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본인과 동반 1인 모두에게 종일권 ,야간권을 50% 할인 적용된 특가 혜택이 제공된다. 실적 충족 회원 본인은 청구할인으로 추가 동반 1인은 현장 할인으로 제공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말까지 행사 응모 및 KB국민 신용카드로 'KB페이'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북 LG 스탠바이미 5대 편의점 3만원권 5대 편의점 1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12525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BC카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페이북골프 런페어웨이(Runfairw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페어웨이'는 패션쇼 모델이 걷는 무대 '런웨이'와 골프장 잔디구역 '페어웨이'의 합성어다. 기간은 내달22일까지다. 참여방법은 해당기간 골프웨어를 입고 인스타그램 '페이북 프렌즈 필터(AR필터)'를 적용해 개성 있게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페이북 #런페어웨이 #BC카드콘테스트)를 입력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4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어메이징크리(AmazingCre)'와 협업해 제작한 보스턴백과 페이북 프렌즈 캐릭터 활용 골프 드라이버 커버와 볼파우치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9BC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