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의 첫 캠페인, 우아하고 투명한 피부 선보여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배우 이연희와 촬영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데코르테)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배우 이연희와 촬영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데코르테)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배우 이연희와 촬영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연희와 데코르테가 촬영한 디지털 화보는 최근 리뉴얼 런칭한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의 첫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배우 이연희는 데뷔 이후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오랜 기간 대중의 두터운 사랑을 받아온 대표 여배우로 공개된 화보 속에서 결점 없는 투명한 피부와 우아한 포즈로 아름다움을 연출해냈다.

데코르테 관계자는 “배우 이연희의 맑고 깨끗하면서도 우아하고 기품 있는 이미지가 데코르테의 리포솜 세럼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며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이연희처럼 새로워진 리포솜 세럼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 1월 국내 출시한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은 30년간 데코르테의 스테디셀러 자리를 지킨 리포솜 세럼이 리뉴얼된 차세대 세럼이다. 1992년 세계 최초의 리포솜 기술로 태어난 모이스처 리포솜이 보다 강력한 퍼스트 안티에이징 수분 세럼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세럼 한 방울에 1조 개 이상의 초미세 마이크론 사이즈의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 캡슐’이 담겨 있어 유효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차세대 안티에이징 리포솜 세럼을 통해 피부결, 모공, 턴오버, 보습, 투명도와 탄력, 광채, 유연성, 피부톤 등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의 10가지 주요 요소가 개선됨을 느낄 수 있다.

디지털 화보는 최근 리뉴얼 런칭한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의 첫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사진:데코르테)
디지털 화보는 최근 리뉴얼 런칭한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의 첫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사진:데코르테)

 

데코르테 관계자는 “데코르테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발견'이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고객 개개인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 제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다양한 가능성을 제시해왔다”라며 “이번 디지털 화보를 시작으로 앞으로 새로운 차원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리포솜을 보다 널리 알리는 활동들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