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에 100% 순쇠고기 직화 더블 패티로 2배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로써 올데이킹 메뉴 8종으로 확대

버거킹의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가 누적 판매량 4천만 개 이상의 ‘올데이킹(ALL DAY KING)’의 신메뉴로 합류한다.(사진: 버거킹)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버거킹의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가 누적 판매량 4천만 개 이상의 올데이킹(ALL DAY KING)’의 신메뉴로 합류한다.

22일 버거킹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올데이킹라인업에 추가되는 신제품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는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에 100% 순쇠고기 직화 더블 패티로 2배의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세트 가격은 5200원이다.

이로써 올데이킹 메뉴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불고기롱치킨버거’, ‘통새우와퍼주니어’, ‘직화소불고기버거’,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불고기몬스터‘BBQ 몬스터등 총 8개 메뉴로 늘어나게 됐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만의 특제 비법으로 만든 매콤달콤한 맛의 디아블로 소스는 단독 상품 출시 요청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올데이킹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신메뉴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내달 6일까지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더오디)’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더오치)’ 중 선호하는 제품을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는 더오디VS더오치이벤트와 내달 7일부터 20일까지 올데이킹 이용 시간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올데이킹 초성 퀴즈이벤트가 각각 진행된다. 참여자 및 정답자 대상, 추첨을 통해 버거킹 상품권 1만 원권을 각 이벤트 당 3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버거킹이 지난 2018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올데이킹은 버거킹의 인기 세트를 하루 종일 최대 5,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데이킹을 와퍼, 치킨버거 등 인기 메뉴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지난 2021년에는 지속적으로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더블오리지널 치즈버거올데이킹라인업에 포함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