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대상... 주요 소모품 5종 및 액세서리·머천다이즈 제품 10% 할인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2022 케어 유어 지프(Care Your Jeep)'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2022 케어 유어 지프(Care Your Jeep)'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간은 21일부터 내달 12일까지다. 대상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차종이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다.

21일 스텔란티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무상점검 대상은 각종 오일류와 타이어 공기압, 배터리와 등화장치, 하부 부품의 이상 여부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 체크다. 또한 고객들의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를 위해 항균 캐빈 필터와 배터리, 전면 와이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항균 캐빈 필터는 유해가스, 미세먼지 등을 차단 여과하는 3중 필터로 구성되어 효율적인 미세입자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각종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역시 10% 할인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통상 3월에 시작되는 봄철 서비스 캠페인에 앞서, 무상 점검을 통해 겨울 혹독한 한파와 폭설을 겪은 차량들의 컨디션을 신속히 복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추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