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SPF50+/PA+++ 출시

▲ 로레알파리가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인 장파 UVA를 완벽하게 막아주는 자외선 차단제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SPF50+/PA+++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장파 UVA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제가 나왔다. 여기에 피부 톤 보정하는 기능을 더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로레알파리는 피부 광노화의 주 원인인 장파 UVA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SPF50+/PA+++(이하 유브이 퍼펙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로레알파리에 따르면, 새로워진 ‘유브이 퍼펙트’는 장파 UVA를 차단해주는 ‘멕소릴(MEXORYL)필터’가 다크 스팟이나 광노화와 같은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또한 12시간 동안의 UVB 차단효과*를 자랑하며,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장밋빛의 색상이 화사하고 산뜻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유브이 퍼펙트 후레쉬 핑크’,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지성 피부나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유브이 퍼펙트 아쿠아 에센스’,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줘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한 ‘유브이 퍼펙트 누드 베이지’등 피부 타입이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의 가격은 30ml 용량에 2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