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간 최대 20% 세일

▲ 닥터브로너스가 이달말까지 스페셜 브랜드 세일을 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닥터브로너스가 가정의 달 맞아 스페셜 브랜드 세일에 들어갔다. 할인율은 최대 20%다. 전국 올리브영, 분스, 롭스, 홈플러스 B+H, W-store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기간은 이달 말일까지다.

닥터 브로너스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 세일에서는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매직솝(238ml, 475ml) 11종과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오가닉 멀티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 올리브영, 분스(BOONS), 롭스(LOHBS), 홈플러스 B+H, 더블유스토어(W-store) 등 전국 주요 드럭 스토어 매장에서 1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분스 매장에서는 ‘짐승용량’으로 불리는 950ml 대용량 매직솝이 추가 판매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용 박스를,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친환경 황마 재질로 만들어져 탄소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닥터 브로너스 쥬트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변함없는 고객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성분을 담은 최상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세일을 실시하게 됐다”며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로즈, 라벤더, 그린티 등 향긋한 향을 담은 센스있는 선물로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