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zn, 뮤지컬 토크예능 ‘뮤시즌’ 출연진들과 뮤지컬 갈라쇼 9월 24일 개최

옥주현, 규현 등 출연… 오프라인 직관·seezn 비대면 공연 2가지 옵션 제공

8월 27일 예매 시작… 공연 티켓과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 패키지 마련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케이티시즌이 오는 9월 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뮤지컬 갈라쇼 ‘뮤시즌 콘서트 2021 - Reprise(리프라이즈)’를 온·오프라인으로 연다. 온라인 공연 생중계는  시즌 애플리케이션(앱)과 웹페이지, 올레tv로 볼 수 있다. 오프라인 공연은 롯데콘서트홀에서 관람 가능하다. 온·오프라인 관람권은 이달 27일 4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뮤시즌’은 시즌의 오리지널 뮤지컬 토크 예능으로 매달 뮤지컬 한 편을 선정해 뮤지컬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와 비하인드 토크를 전했다. 지난해 7월 뮤지컬 ‘렌트’편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1편의 뮤지컬을 선보였다.

‘뮤시즌 콘서트 2021 – Reprise’는 ‘뮤시즌’ 시즌1의 감동을 다시 함께 하는 공연이다.  시즌1에서 활약한 배우 옥주현,규현,이지혜,이창섭과 함께 프로그램 MC이자 음악감독인 김문정이 이끄는 ‘더피트 오케스트라’가 총출동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공연은 9월 24일 오후 2시 30분과 7시 30분 2번 진행된다. 1회 차에는 옥주현·이지혜·이창섭이 출연하며, 2회차에는 옥주현·이지혜·규현이 함께한다.

공연은 롯데콘서트홀 현장 관람과 온라인 생중계 2가지로 제공된다. 온라인 생중계는 시즌 애플리케이션(앱)과 웹페이지, 올레tv로 볼 수 있다. 해외 시청자는 단추tv와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관람 가능하다.

예매는 공연 관람 방식에 관계 없이 이달 27일 오후 4시 시작된다. 현장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와 롯데콘서트홀 예매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Reprise’ 오프라인 공연 R석 티켓 2매와 시그니엘 서울 호텔 1박 숙박권(조식 포함)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롯데콘서트홀 예매 사이트에서 1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온라인 생중계 패키지는 시즌과 올레tv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생중계 영상 이외에 공식·미공개 포스터, 뮤시즌 배지를 추가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오프라인 공연 관람료는 VIP석 14만3000 원, R석 12만1000 원 등 좌석에 따라 상이하며, 온라인 공연 관람료는 2만5300원이다.

케이티시즌 관계자는 “9월 6일 ‘뮤시즌’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시즌1의 감동을 다시 한 번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이번 콘서트처럼 오리지널 콘텐츠 IP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