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굿잠족 대상..침대 프레임, 침대 매트리스 등 할인 판매
씰리침대, 예비 부부 대상 알뜰 혼수 장만 이벤트...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만
현대리바트, 재택족 대상...'프리미엄 서재가구 특별전'

까사미아·리바트·씰리침대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구업계가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가구업게의 특가프로모션은 특정 대상을 타깃으로 진행된다. 까사미아는 굿잠족, 씰리침대는 예비 신혼부부, 현대리바트는 재택족이 대상이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까사미아가 굳 슬립 페스타(GUUD SLEEP FESTA)’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12일까지다. 행사 대상은 인기 침대, 매트리스, 베딩 수납장 등 꿀잠을 위한 침실 가구다. 까사미아 프리미엄 매트리스 구매시 침대 프레임을 50%, 단품으로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수납 가구는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가을맞이 홈스타일링을 일찍이 준비할 수 있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하는데 4~6인 테이블 구매 시 체어와 벤치는 30%, 까사미아를 대표하는 가죽 소파들는 최대 30%, 아빌 학생가구 시리즈는 전 품목 20% 할인된다.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예비 부부들을 타깃으로 삼았다. 롯데웨딩과 제휴해 예비부부들을 위한 알뜰 혼수 장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다. 이벤트 참가 대상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이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스페셜 퀴즈 이벤트 더블 마일리지 적립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등이다.우선 온라인에서는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을 기념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웨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씰리침대 신제품에 관한 퀴즈를 확인하고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본인이 방문한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 이름과 간략한 방문 후기를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올 2월 출시된 씰리침대 140주년 기념 프리미엄 매트리스 씰리 No.140(Sealy No.140)’(1), 구스 베개(5), 호텔식 코튼 베개(30) 등 경품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내달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전국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에게는 웨딩 마일리지가 2배 적립된다. 더블 마일리지 적립 행사는 813~16820~22일 단 7일간 실시되며 타 사은 행사와 중복 참여할 수 없다. 창립 140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호텔식 침구 세트, 호텔식 순면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방수커버 등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현대리바트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으로 재택족 겨냥했다. 이달 29일까지 '재택족·집콕족'을 겨냥한 '프리미엄 서재가구 특별전'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뉴욕 스타일의 홈퍼니싱 브랜드 '웨스트 엘름(West elm)'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웨스트 엘름의 홈오피스 책상·책장 11, 오피스 체어 6종 등 총 17종을 20% 할인판매한다. 이와함께 책상과 의자를 함께 구매 시 '의자 3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처는 '웨스트 엘름 공식 온라인몰'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