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플러스 병풀로 제작한 시트 마스크 등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마더네이처 바디케어 브랜드 ‘솔티플레져’ 론칭

순플러스는 피부 고민에 맞게 시트까지 특별한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을, 마더네이처는 ‘솔티플레져’를 론칭하며 오일스크럽, 버블스크럽, 세럼로션, 크림밤 등 8종 제품을 출시한다.
순플러스는 피부 고민에 맞게 시트까지 특별한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을, 마더네이처는 ‘솔티플레져’를 론칭하며 오일스크럽, 버블스크럽, 세럼로션, 크림밤 등 8종 제품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순플러스는 피부 고민에 맞게 시트까지 특별한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을, 마더네이처는 ‘솔티플레져’를 론칭하며 오일스크럽, 버블스크럽, 세럼로션, 크림밤 등 8종 제품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순플러스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환한 피부를 위한 ‘비타부스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부스트’,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포어타이트’ 3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비타부스트’는 12가지 비타민을 함유한 12-비타 콤플렉스 성분의 고농축 앰플이 담겨있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꾼다. 치자 성분이 들어있는 가드니아 시트가 에센스를 충분히 머금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시카부스트’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과 시카 바이옴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을 보충하는 제품으로 병풀을 섬유화해 만든 시카 그 자체인 센텔라 시트가 특징이다. ’포어타이트’는 8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한 모공 케어 에센스가 함유된 제품이다. 모공 고민이 많은 코와 나비존, 이마 부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사각 패치 형태로 나와 편리하다. 펄프층 양쪽에 원단이 더해진 3중 레이어 시트 형태로, 밀착력을 높였다.

마더네이처는 바디케어 브랜드 ‘솔티플레져’를 론칭하며 오일스크럽, 버블스크럽, 세럼로션, 크림밤 등 8종 제품을 선보인다. 솔티플레져의 특징은 모든 제품이 안데스 핑크솔트를 함유했다. 소금 삼투압 효과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 배출을 돕고 피부의 밸런스를 맞춘다. 안데스 핑크솔트는 청정 산맥에서 채취한 천연 암염으로 깨끗하고 철, 칼슘 등 미네랄 성분이 일반 소금과 비교해 10배 더 많이 함유되어 있다. ‘마인드요가 센티드 오일 스크럽’은 안데스 핑크솔트 70%에 식물성 오일 4가지 코코넛 야자·스위트 아몬드·호호바씨·시어버터를 함유했다. ‘스킨 밸런스 버블 스크럽’은 바디워시 제품으로 쫀득한 거품이 피부의 각질을 정리한다. ‘나르시시스트 세럼로션’은 세럼형의 산뜻한 워터리 로션으로 사계절 사용하기 좋다. ‘나르시시스트 크림밤’은 코코넛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시어버터 성분 함유되어 충분한 영양감을 가진 크림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