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숲 진정 수분’ 라인 크림, 세럼, 토너, 미스트 출시. 네오팜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 출시

어바웃미는 편백수를 함유한 ‘숲 진정 수분’ 라인 4종을 출시하며, 네오팜은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을 선보인다.
어바웃미는 편백수를 함유한 ‘숲 진정 수분’ 라인 4종을 출시하며, 네오팜은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마스크 착용 시대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제품들이 계속해서 시장에 나오고 있다. 어바웃미는 편백수를 함유한 ‘숲 진정 수분’ 라인 4종을 출시하며, 네오팜은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을 선보인다.

삼양사의 어바웃미는 제주 편백수를 함유한 ‘숲 진정 수분’ 라인을 출시한다. 크림, 세럼, 토너, 미스트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마스크 착용 시대의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청정 제주에서 자란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편백수를 메인 성분으로 삼았다. 이외에 병풀잎 추출물, 알란토인, 티트리잎 추출물과 보습 및 진정 특허 성분인 ‘6 허브 컴플렉스(6 Herb Complex)’ 등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고안했다. ‘숲 진정 수분 크림’은 제주 편백수를 77.7% 함유한 100시간 수분 지속 크림으로 피앤케이 피부임상연구센타의 실험 결과에 따르면, 크림 사용 직후 피부 수분 함유량은 사용 전과 비교해 133% 증가했다. 외부자극에 의한 손상피부 진정 및 손상피부 장벽 개선 시험에서도 사용 30분 후 각각 19.83% 진정, 49.05% 개선을 확인했다. ‘숲 진정 수분 세럼’은 제주 편백수를 53.4% 함유했고, ‘숲 진정 수분 토너’는 아몬드 유래 저자극 각질 관리 성분인 만델릭애씨드가 되어 피부의 묵은 각질을 케어할 수 있는 약산성 토너 제품이다. ‘숲 진정 수분 미스트’는 수분과 오일 2층 구조의 레이어링 미스트다. 안개 분사 타입으로 제주 편백수가 함유된 수분층은 피부 진정을, 보리지씨오일 및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된 오일층은 보습막을 형성한다.

네오팜의 브랜드 아토팜은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은 여드름의 원인인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딥클렌징 하는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살리실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낸다. 독자 개발한 세버마이드™ 성분이 과잉 분비된 피부 속 피지를 케어하고 피지 분비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탄닌, 비타민 등 유효 성분이 풍부한 솔잎추출물 100,000ppm과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pH5.16의 약산성 포뮬라이며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