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롤리타렘피카, 라네즈 슬리핑팩 등 일부품목 제외

 

▲ 아리따움이 10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여 25일 일부 품목 3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아리따움이 1000만 회원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일부 품목 30% 세일을 진행한다.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아이오페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 라네즈 슬리핑팩,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라네즈 워터뱅크에센스, 한율 극진에센스, 한율 극진크림, 롤리타렘피카 등은 이번 할인에서 제외됐다.

아리따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달 기준 아리따움 누적 가입 회원 수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아리따움에 가입한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25일 진행된다.

아리따움 브랜드 관계자는 “아리따움이 7번째 생일을 맞는 2015년, 누적 가입 회원 수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번 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처음 아리따움을 고객들에게 선보였던 설레고 순수했던 마음으로, 전 세계 언제 어디서나 가장 친근하고 가까운 곳에서 프리미엄한 뷰티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리따움은 사업 시작 10개월만에 화장품 업계에서 최초로 10-10 클럽(전국 1000개 이상 매장 네트워크와 월매출 1억원 이상 매장 10개, 5000만원 이상 매장 100개 이상)을 달성한 이후 현재까지 눈부신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아리따움의 대표적인 성공 비결로는 특별한 회원가입 제도를 꼽을 수 있다. 아리따움은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표 상품 및 신상품 무료 체험 기회와 할인 혜택 그리고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2010년부터 선보인 유료 VIP 멤버십 회원 제도를 통해 기존 회원들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며 2015년 4월 현재 92만명 회원을 확보하고있다.

아리따움의 베스트셀러로는 대한민국 여성의 화장 문화를 바꾼 혁신 아이템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비롯, 누적판매 2600만개에 빛나는 아리따움 모디네일과 누적판매 5000만개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는 아리따움 시트팩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