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봄날, U+와 함께하는 WoW한 일상’ 이벤트 진행...  U+서비스 사용해 본 후기 등으로 응모하면 'LG전자 시네빔 프로젝터','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추첨 통해 증정

오는 5월 말까지 ‘U+프로야구’앱에서 가정의 달 맞이 자녀와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LG스마트TV, 티볼 캐치볼세트 등 자녀와 함께 직접 야구를 보고 즐길 수 있는 경품 증정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에서는 요즘 경품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달 25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다음달 말까지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도 펼친다.  이 프로모션들을 통해 증정되는 경품은 '프로젝터','공기청정기','TV' 등 고가의 가전제품부터 화장품세트, 치킨세트, 캐치볼 세트등 생활 용품까지 다양하고 풍성하게 마련됐다. 

이달 25일까지 LG유플러스는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 ‘Thank U+’의 일환으로 ‘봄날, U+와 함께하는 WoW한 일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Thank U+는 LG유플러스가 ‘U+찐팬’이라 할 수 있는 자사 모바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조건 없이 제공하고자 마련된 연간 프로젝트로 지난 3월에는 첫 행사 ‘U+찐팬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운영했다. 

응모 방법은  U+서비스를 사용하며 좋았던 경험, 나만의 사용방법, 서비스 기능 활용 노하우 등 사용 후기를 작성해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LG전자 시네빔 프로젝터(1명)▲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LG생활건강 숨 화장품 세트(3명)▲ U+데이터 2GB 상품권(50명)▲U+데이터 1GB 상품권(1000명)▲‘U+모바일tv’ VOD 쿠폰 1만원권(1048명)등이 준비됐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오는 5월 말까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아빠도 한땐 야린이였단다’ 프로모션을 'U+프로야구' 앱에서 펼친다. 

‘아빠도 한땐 야린이였단다’ 이벤트는  왕년 스타 투수 타자들의 실루엣을 보고 선수가 누구인지  맞추는 퀴즈 이벤트다. 자녀와 함께 야구를 시청하며 자연스럽게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가 있다. 

응모 방법은 정답을 맞추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자동 응모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82인치 LG스마트TV(1명) ▲티볼 세트(1000명)▲치킨 세트(2000명) ▲캐치볼 세트(4000명) 등이 마련됐다. 

LG유플러스 IMC담당 정혜윤 상무는 “코로나 상황으로 직관이 어려운 만큼 야구를 사랑하는 가족 구성원들과 함께 집관하며 집콕 응원을 즐기고 아이들도 야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 같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캠페인을 더욱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