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경상북도의 중소상공인, 영세,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고객에게 소개
11번가, 19일 라이브11 통해 빕스 할인
위메프, ‘마트새벽배송’ 시작
티몬, EVGA 30시리즈 신작 EVGA 지포스 RTX 3060 XC Gaming 정식 버전...18일 오전 10시 10분어택 판매

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등 이커머스가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나섰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등 이커머스가 각자의 방식으로 고객 혜택 확대에 나섰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경상북도의 중소상공인, 영세,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고객에제 소개한다. 이를 위해 이날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경주 힐튼호텔에서 쿠팡 입점을 희망하는 경상북도 소재 중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경북 상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날 품평회에는 40여개 경상북도 소재의 영세, 중소기업들이 참가해 지역 우수 상품을 선보였다.

쿠팡은 이번 상품 품평회를 통해 쿠팡에 입점 한 업체의 우수 제품을 현재 진행하고 있는 힘내요 대한민국, 경북 세일 페스타 기획전에서 판매한다. 쿠팡 '경북 세일 페스타 기획전'은 오는 12월까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10억 원 규모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쿠팡이 추가 10억 원 규모의 마케팅,

11번가는 오는 19일 저녁 9시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대세 캐릭터 최준’(개그맨 김해준)과 함께하는 빕스 매장 털업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캐릭터 최준이 디저트 카페 사장으로 등장해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빕스 봄 시즌 신메뉴 딸기홀릭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빕스 할인이다. 현장에서 픽업하는 빕스 투고 폭립40% 할인한 8940, ‘빕스 딸기 평일 런치 샐러드바 이용권23% 할인한 18900, ‘디너/주말 샐러드바 이용권26% 할인한 23900원에 판매한다.

위메프가 마트새벽배송을 시작한다. 주문 당일도착 이어 새벽도착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마트 상품 새벽배송을 위해 GS프레시몰과 손을 잡았다.

이날 위메프는 신선식품과 생필품 4000여 종을 주문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배송하는 마트당일배송관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해 4GS프레시몰과 제휴로 론칭한 마트당일배송관을 주문 당일 3시간 내 배송에 이어 새벽 배송까지 확대한 것이다.

마트당일배송관에서 밤 10시까지 주문을 마친 이용자는 다음날 새벽 1시부터 아침 7시 사이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 전역과 경기 부천·광명·시흥(은행/대야/신청성남(분당위례·고양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송료가 무료다.

위메프는 새벽 배송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22장보기 위켄드행사를 열고 마트당일배송관 상품 전 품목을 15% 할인한다. 새벽 배송 특별 할인 쿠폰(20%)과 구매 금액대별 쿠폰(5만원, 8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 7%)도 지급한다.

앞서 티몬은 북미 No.1 그래픽카드 EVGA30시리즈 신작 EVGA 지포스 RTX 3060 XC Gaming 정식 버전을 이날 오전 1010분어택으로 판매했다. 이날 티몬은 EVGA 지포스 RTX 3060 XC GamingEVGA SuperNOVA 650 GA, 80 Plus Gold, Fully Modular 1+1 번들 제품을 749000원에 판매했다.

이날 판매한 EVGA 지포스 RTX 3060 XC Gaming은 소형화 설계를 통해서 대부분의 케이스와의 호환이 가능한 제품이다. 작은 사이즈에도 팬을 듀얼로 설치하여 뛰어난 냉각 성능을 확보했으며, 뜨거운 공기가 그래픽카드 내부에 머무르는 것을 크게 감소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게이밍 환경에서 높은 성능을 보여주며, NVIDA의 신기술인 Resizable BAR를 지원하여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에서는 성능을 최대 10%까지 증가 시킬 수 있다.EVGA SUPERNOVA 650 GA는 호환성을 극대화한 사이즈와, 냉각기능을 극대화시킨 135mm의 팬을 장착하여 성능과 편의성을 모두 충족하고 있다. EVGA 지포스 RTX 3060 XC Gaming과 유사한 EVGA의 제로팬, 에코 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저소음 PC 환경 구축에 월등하며 해당 기능을 원치 않는 유저를 위한 on/off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다. 과출력, 저전압, 과전압시의 보호 등, 6가지 안전회로를 탑재하여 발생 가능한 문제 상황에서 PC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10년의 넉넉한 보증기간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