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 전속모델로,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 광고로 활동 시작, 글로벌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전속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전속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전속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 송혜교는 바이탈뷰티 브랜드 모델로 ‘슈퍼콜라겐 에센스’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이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 인정을 받은 바 있는 슈퍼콜라겐 라인을 대표할 제품이다. 마시는 앰플 형태의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한 앰플씩 마시는 것만으로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송혜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의 비결로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시작되고, 건강함은 아름다움으로 완성된다는 바이탈뷰티의 브랜드 철학에 부합하는 모델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의 아이콘 송혜교가 제격이라고 판단했다”면서, “대표 한류 스타로서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많은 글로벌 고객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