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 진행, 최근 출시 제품까지 모두 30%, 8일부터 14일까지

세럼카인드가 새해를 맞아 8일부터 14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컴플리톤 멤버스 위크’를 진행한다.
세럼카인드가 새해를 맞아 8일부터 14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컴플리톤 멤버스 위크’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새해를 맞아 8일부터 14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컴플리톤 멤버스 위크’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제품을 30% 할인하는 행사다.

세럼카인드는 이번 프로모션에 최근 출시한 ‘허그미 차가 세트’와 ‘더 포에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도 포함했다. 브랜드 측은 새로운 해를 기념하는 선물로 전달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추천했다. ‘허그미 차가 세트’는 시베리아산 차가 버섯 추출물이 500,000PPM 함유되어 있는 차가 차징 드롭과 차가 버섯 분말을 함유한 차가 차징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다. ‘더 포에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는 네덜란드 블랙 튤립의 고농축 파우더를 함유하여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세럼카인드의 대표 제품 블랙 블라썸 드롭과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거칠어진 피부와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플로럴 계열의 향이 사랑하는 연인에게도 선물하기 좋다.

세럼카인드 관계자는 “세럼카인드에게 2020년은 코로나19의 악재 속에서도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한해였다,”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세럼카인드에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