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뷰티 신제품, 고영양 아로마 밤과 후 스페셜 에디션
6일 뷰티 신제품, 고영양 아로마 밤과 후 스페셜 에디션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1.0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추얼 헤이즐넛과 아보카도 등 함유된 고영양 아로마 밤 ‘뉴트리 엘릭서 밤’ 출시, 더히스토리오브후 새해 기념 봉황과 모란 디자인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은 고영양 아로마 밤 ‘뉴트리 엘릭서 밤’을 출시하며, LG생건 더히스토리오브후는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새해 첫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은 고영양 아로마 밤 ‘뉴트리 엘릭서 밤’을 출시하며, LG생건 더히스토리오브후는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새해 첫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은 고영양 아로마 밤 ‘뉴트리 엘릭서 밤’을 출시하며, LG생건 더히스토리오브후는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새해 첫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홀리추얼은 고영양 아로마 밤 ‘뉴트리 엘릭서 밤’을 출시한다. 뉴트리 엘릭서 밤(NURTI ELIXIR BALM)은 강인한 생명력과 뛰어난 효능으로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한 헤이즐넛,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전달한다.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등 화이트 플라워로부터 얻은 ‘블랑 에플로에센스TM(Blanc Effloessence)TM’ 성분이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을 도와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크림 단계에서 얼굴에 사용해도 좋지만, 각질이 심한 팔꿈치나 무릎에 수시로 덧바르거나 건조한 손톱 큐티클 등에 활용하면 좋다. 건조한 부위 어느 곳이든 바를 수 있는 멀티 보습 밤이다.

체온에 사르르 녹으며 흡수되는 제형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다. 괄사 마사지기 사용 전후 윤활 크림으로 쓰기에도 적합하다. 유분 때문에 축축하게 겉도는 오일 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수분 함량을 높여 끈적거리거나 답답한 느낌이 거의 없다. 제품에 담은 아로마 향이 릴랙싱 효과를 가져다준다. 자몽과 만다린의 싱그럽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하여, 허브와 루바브 계열의 그린 향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마지막으로 헤디온과 블랙커런트가 주는 여성스러운 플로럴-프루티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정서적인 안정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는 새해를 축하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2021년 첫 번째 에디션이다.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빛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패키지에는 왕후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봉황과 모란을 수놓은 듯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동안고'는 불후의 명작인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의 풍부한 영양을 담았으며, 눈가를 밝히고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아이크림이다.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새해 에디션은 ‘환유동안고’가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로 선보였으며, 후의 럭셔리 기초 라인인 환유 5종 및 고귀한 왕후삼™과 산삼꽃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 주는 예헌보 크림이 처음으로 내장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