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밀키 뉴이어’ 컬렉션 아이 섀도 팔레트부터 수분 크림까지, 키엘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수분 탄력 에센스’ 출시

에뛰드는 신축년 소의 해를 기념하는 ‘밀키 뉴이어’ 컬렉션으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키엘은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수분 탄력 에센스’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신축년 소의 해를 기념하는 ‘밀키 뉴이어’ 컬렉션으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키엘은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수분 탄력 에센스’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에뛰드는 신축년 소의 해를 기념하는 ‘밀키 뉴이어’ 컬렉션으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키엘은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수분 탄력 에센스’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2021년 신축년 소띠의 해를 맞아 새해 첫 신제품으로 ‘밀키 뉴이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우유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우유 한 방울 탄 듯한 밀키한 컬러감과 부드럽게 밀착되는 밀키한 텍스처로 되어있다. 밀키한 컬러 무드를 연출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파스텔톤의 소프트 컬러감을 가진 ‘밀크 치크’는 각 3종으로 밀키 핑크, 밀키 브라운, 밀키 퍼플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밀크 치크’를 같이 사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혈색 있는 우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밀크 톤업 베이스’는 퓨어한 화이트 베이스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은 92.2% 수분, 보습 성분으로 외부 자극과 건조함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제품이다. 에뛰드의 ‘밀키 뉴이어’ 컬렉션을 구매하면 ‘서울우유’와 콜라보레이션한 레트로 유리컵 판촉을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레알그룹의 브랜드 키엘은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흡수되는 ‘수분 탄력 에센스’를 출시한다. 키엘의 ‘수분 탄력 에센스’는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속부터 수분을 가득 채워 생기 있고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수분 에센스이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겉은 매끈하고 속은 촉촉하게 가꾼다. 용량은 50ml며, 출시 기념으로 75ml 대용량 제품을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