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홀 그레인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5종, MD 상품 26종 출시... 별 적립 이벤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업계가 새해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업계가 새해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신축년 새해 시작을 염원하는 홀 그레인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 푸드 5, MD 상품 26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새해의 희망과 행운을 전달하는 ‘2021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홀 그레인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 푸드 5, MD 상품 26종 등이다.

스타벅스는 달콤 고소한 두 가지의 오트 음료를 통해 지난해 힘들었던 기억은 털어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출발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 등 영양소가 풍부한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표현한 음료로, 든든한 한끼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얼음이 갈린 블렌디드 음료인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흑임자 찹쌀떡이 함께 블렌딩되어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떡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또한 블론드 에스프레소 크림 위에 바닐라 커피 칩이 뿌려져 더욱 풍부한 블론드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제주 유기농 말차에 화이트 초콜릿과 모카 초콜릿을 함께 넣어 달콤 쌉싸름한 말차 초콜릿을 먹는 듯한 느낌의 말차 초콜릿 라떼도 선보인다.

아울러 흰 소의 해인 신축년을 맞아 ’21 뉴이어 화이트 카우 머그’, ‘21뉴이어 카우 스푼 머그’, ’21 뉴이어 복주머니 파우치등 하얀 소로 디자인된 다양한 MD 상품 26종도 출시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빵 안에 연유 버터크림이 들어간 연유 밀크모닝을 포함해 새해 푸드 5종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새해를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뉴이어 음료(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말차 초콜릿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1잔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별 적립 이벤트를 1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이하 투썸)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새해의 희망과 행운을 전달하는 ‘2021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 2021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은 11일부터 진행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2021 럭키드로우 프로모션100% 당첨 행운의 이벤트다. ‘럭키드로우 보드판100개의 새해 행운 메시지와 사은품을 랜덤 구성해 흥미를 더했다.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부터 최대 2만 원대 MD 기획상품까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수령한 쿠폰은 구매 매장에서 바로 사은품으로 교환해야 한다.

투썸의 ‘2021 럭키드로우 프로모션2021년 소의 해를 맞아 무직타이거와 컬래버레이션한 디자인을 담았다. ‘럭키드로우 보드판에는 무직타이거의 인기 캐릭터인 뚱랑이가 소의 옷을 입고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커피를 즐기는 유쾌한 모습을 형상화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미소를 자아낸다. 럭키드로우 경품 중에는 해당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손거울이 한정 수량 포함돼 있다.

투썸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고객들의 행운 넘치는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유쾌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투썸과 함께 ‘2021 럭키드로우 프로모션과 함께 달라진 일상 속에서도 더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