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수로 떠난 ‘아이즈원’ 모습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 오는 30일 최초 공개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 (IZ*ONE)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청정지역인 여수로 여행을 떠나 휴식하고 지역 맛집에서 즐기는 모습을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보여준다. 

28일 LG유플러스는 지난 5월 시즌1 공개 후 누적 조회수 700만을 기록한 대흥행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시즌2를 추가 제작하며 오는 30일오후 5시 아이돌Live 앱에서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은 아이즈원이 국내 여행을 떠나 보고, 먹고, 즐기는 여행 리얼리티로 LG유플러스의 자체 제작 콘텐츠다. 시즌1은 강원도 속초로 떠난 아이즈원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국내외 누적 조회수 700만을 달성할 정도로 인기를 콘텐츠가 됐다. 

아이즈원은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2' 에서 청정지역 여수로 떠나 휴식하고 지역 맛집에서 ‘먹방’을 즐겼다. 특히 아이돌Live 앱에서 팬들의 사전 투표로 정해진 미션과 게임을 아이즈원이 여행중 직접 수행하며 팬에게 증정할 선물을 획득하는 등 팬과 소통하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 양방향)’ 요소로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또 지난 시즌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아이즈원의 ‘흥참기’가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흥참기 코너 외에도 아이즈원 팬들이 애정할 특별한 코너가 추가로 기획돼 시즌1 이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2'는 30일 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된다. 그후  5주간 매주 수·금 오후 5시에 방송되며, 본방송 직후 멀티캠으로 촬영된 비하인드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 외에도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2' 시청 팬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가 방영 기간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정우 뮤직서비스팀장은 “누적 조회수 700만 초히트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이 시즌2로 돌아왔다”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콘텐츠는 시즌제로 추가 편성하고, 새로운 주제의 콘텐츠도 추가 발굴하며 내년에도 지속 사랑받는 아이돌Live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