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다우니 설렘 필터’ 공개, 오는 12월 7일까지 사용 인증 이벤트 진행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다우니 설렘 필터’를 만들었다.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다우니 설렘 필터’를 만들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다우니 설렘 필터’를 만들었다. 다우니는 이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다우니 설렘 필터’ 사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는 기존에 비해 식물에서 유래된 에센셜 오일을 다량 함유하여 생화를 닮은 자연스럽고 기품 있는 향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다우니 향기 포뮬라가 적용,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며, 미세플라스틱이 포함되지 않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최근 소비자 체험단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설문조사에서도 확인된 바 있다. 당시 응답자 71% 이상이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의 가장 만족스러운 효과로 ‘생화를 닮은 향기’를 꼽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다우니 설렘 필터’는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의 밑바탕이 된 생화의 향기를 증강현실 기술로 시각화했다. 화면에 등장하는 꽃다발과 흩날리는 꽃잎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꽃 선물을 받은 듯한 설렘을 안겨준다. 이벤트는 12월 7일까지 인스타스토리에서 ‘다우니 설렘 필터’를 사용해 영상 또는 이미지를 촬영한 후, 다우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하여 당사자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1L 본품을 비롯해 플라워 패턴의 웨지우드 찻잔 세트와 티, 꽃 구독 서비스 ‘꾸까’ 이용권, 수향 디퓨저 등 꽃 향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