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데일리 동안 스킨케어 아이템과 메이크업 아이템 소개

▲ 늦깍이 부모라도 이 아이템만 있으면 동안 부모가 될 수 있다(?)/사진설명: 왼쪽부터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아모레퍼시픽 ‘라인 레볼루션 트라인 트리트먼트 넥 크림’,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트라아뷰티가 늦깎이 학부모를 위한 피부 나이 늦추기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트리아뷰티는 출산 연령이 늦어짐에 따라 초등학생 학부모의 연령도 점점 높아지고 있고 나이를 의식한 많은 학부모들이 보다 젊어 보이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들을 고민하고 있다며 늦깎이 학부모들이 잊지 말아야 할, 데일리 동안 스킨케어 아이템과 피부 나이를 감쪽같이 감춰주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눈가 주름과 거친 피부 결만 잘 관리해도, 젊은 엄마 못지않게 ‘동안 미모’를 뽐낼 수 있다. 기존 스킨케어보다는 조금 더 확실한 효과를, 전문 클리닉의 시술이 부담스럽다면? 가정용 레이저 프렉셔널 레이저로 집에서 손쉽게 노화를 다스려보자.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로 개발되어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을 활성화 시키는 것은 물론 눈가 주름과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되돌려준다. 더불어, 전문 클리닉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몇 분 사용으로 피부 결이 매끈하게 개선되는 효과와 주름 완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 한 것이 장점이다.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라인 레볼루션 트라인 트리트먼트 넥 크림’

눈가 주름과 거친 피부 결 못지 않게, 노화를 쉽게 판단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목 주름이다. 특히, 목 주름은 눈가 보다 주름이 생기기 쉽고 관리가 어려워, 전용 제품을 활용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라인 레볼루션 트라인 트리트먼트 넥 크림’은 주름, 탄력, 윤곽의 체계적인 3단계 케어로 고혹적인 텍 라인을 만들어주는 목 전용 크림이다. 주름이 쉽게 생기는 목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 하는 동시에 색소 침착 억제 성분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어 화사하고 우아한 넥라인을 완성하도록 도움을 준다. 식물성 라인개선 복합체, 라인 디-플랫 콤플렉스(Line D-Flat Complex)™가 콜라겐의 분해를 억제하고 합성을 촉진시키는 한편, 피부결을 개선시켜줘 목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동안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기초 피부를 어려보이게 가꿨다면, 피부 나이를 감쪽같이 감춰주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활용할 차례다. 특히, 모공 및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하는 쿠션에 콜라겐 기능이 함유되었다면 급하게 잡힌 학부모 모임에서도 젊고 탄력있는 동안피부를 뽐낼 수 있다.

리리코스가 선보인 ‘마린 콜라겐 쿠션’은 쿠션을 피팅하기만 해도 탄력 리프팅이 되는 제품이다. 콜라겐이 피부에 쫀쫀하게 고밀착 되어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기미와 잡티, 모공까지 커버해 결점없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멀티 쿠션이다. 피부에 흡수가 어려운 마린 콜라겐 단백질을 효소 처리해 피부 투과 흡수를 높여 탱탱한 탄력 피부를 가꿔준다. 특히, 커튼셀퍼프의 수분차단막이 콜라겐 쿠션 내용물에 담겨있는 영양 성분들이 낭비되는 것을 막아주며, 메이크업 시 피부에 필요한 최적의 내용물을 온전하게 전달해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