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골드∙플래티늄∙다이아몬드 4단계...플래티늄 등급 이상 무료 배송

텐가가 온라인몰 회원 등급제를 도입한다./ 사진: 텐카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텐가가 온라인몰 회원 등급제를 도입한다. 구매이력에 따라 적립금, 무료 배송,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29일 텐가코리아에 따르면, 온라인몰 회원등급은 구매 이력에 따라 실버골드플래티늄다이아몬드 4단계로 운영된다. 구매 금액 기준으로 30만원 미만 실버 등급,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골드 등급,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 플래티늄 등급, 200만원 이상 다이아몬드 등급이 된다.

회원 등급은 고객의 최근 12개월까지의 주문 건에 대한 최종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책정되며 매일 갱신된다. 구매 금액으로 집계되는 상품은 텐가 및 이로하의 셀프 플레저부터 로션, 텐가 로보, 티셔츠, 모자까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등급별 혜택은 실버 등급은 5% 적립금, 골드 등급은 6% 적립금과 월 15% 할인쿠폰, 플래티늄 등급은 8% 적립금과 월 110% 할인쿠폰, 다이아몬드 등급은 10% 적립금과 월 11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모든 등급의 회원에게 제공되는 3000원 상당의 생일 축하 쿠폰은 생일 당일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이 가능하다. 무료 배송은 플래티늄 등급 이상에게만 제공된다.

텐가 관계자는 회원등급제를 통해 기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부여하고, 새로운 고객에게도 실질적인 구매 혜택이 바로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앞으로도 고객들이 자신의 성을 건강하고 당당하게 즐길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텐가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의 고객 비중은 대부분 실버와 골드 회원이며, 상위 등급인 플래티늄과 다이아몬드 등급은 전체 회원의 약 0.1%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