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팜파스 컬러 한정 출시 후 베스트셀러, 서울데이즈 등 5가지 컬러로 라인업 넓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풍부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풍부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풍부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퀴드 타입 틴트인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2019년 팜파스 컬러로 한정 출시했으나, 고객들의 큰 관심으로 연이은 품절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부상했다. 현재 헤라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상반기 누계), 피부 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오묘한 발색을 지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팜파스 컬러와 더불어, 도시와 어울리는 차분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한 5가지 컬러 서울데이즈, 데자뷰, 클로저, 트렌치코트, 로지 스웨이드로 새롭게 구성했다. 패키지 역시 감각적인 컬러와 함께 파우더 매트만의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이 제품은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또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 사이사이를 채워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