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오는 24일부터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온국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오는 24일부터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온국민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하이퍼스케이프게임 콘텐츠가 무료다. 또한 모든 가입 고객에게는 검은 사막용 무료 콘텐츠가 제공된다.

23LG유플러스에 따르면, 오는 24일부터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온국민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포스나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24일부터 U+5G, U+인터넷 고객만 사용할 수 있었던 지포스나우를 온 국민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기로 한바 있다.

우선 내달말까지 지포스나우에 가입하면 펄어비스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검은사막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밸류 패키지‘, ‘그믐달 비전서‘, ‘카마실브의 축복13종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내달말까지 지포스나우에서 검은사막을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오는 104일까지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가입 고객 대상으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의 배틀 로얄 신작 하이퍼스케이프(HyperScape)’의 게임 내 콘텐츠 팩을 지포스나우 단독으로 무료 제공한다. 하이퍼스케이프 시즌1 배틀패스 교환권 아디 볼타 챔피언 한정 스킨 주황빛 드래곤플라이 무기 스킨 등 게임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5종의 독점 콘텐츠팩을 지급한다.

하이퍼스케이프 이벤트는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상품에 신규 또는 전환 가입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전원에게 제공된다. 지포스스나우 프리미엄은 월 12900(부가세 포함)으로 LG유플러스 고객(모바일, 인터넷, IPTV)은 올해 말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인 월 6450(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지포스나우 온국민 오픈을 기념해 지금까지 많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용률이 높은 인기 게임들과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지포스나우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인기 게임을 새롭게 제공하고, 게임사와 협력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