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피크닉 추천 장소 입장 시 할인 혜택 제공

▲ 사진제공: 유한킴벌리

[컨슈머와이드-강하나 기자] 엄마들의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위한 하기스의 특별한 피크닉 제안이 화제다.

유한킴벌리가 2014년 실시한 ‘임신 및 육아와 관련된 빅데이터(500만 건 이상)’ 분석에 따르면, 임신과 육아 과정의 엄마들 키워드 중 85% 이상이 ‘걱정’, ‘고민’, ‘힘듦’과 같은 부정적인 것이라는 다소 충격적인 결과가 나타났다. ‘행복감’, ‘기쁨’ 등 긍정적인 키워드는 약 14%에 불과했다.

이 같은 엄마들의 고민들을 고려하여, 하기스는 아기와의 행복한 여정을 모티브로 해피모멘트캠 등 행복한 육아를 돕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네이처피크닉 캠페인도 그 중 하나다. 

유한킴벌리의 자연주의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가 아기와 엄마의 특별한 봄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명소를 제공한다. 아이와 자연 속 나들이 할 만한 장소를 쉽게 찾기 어려웠던 엄마들을 위해 봄철 나들이 장소로 추천된 곳은 홍천 은행나무숲, 춘천 제이든가든, 제주 에코랜드, 과천 서울대공원 등 전국 각지의 10곳으로 엄마들의 선호가 높은 곳들이다. 앞서, 진행된 가을 피크닉 캠페인 당시, 설문에 참여한 엄마들의 70% 이상이 네이처피크닉 추천 장소 및 관련 정보에 대해 만족감을 표시했고, 80% 이상이 추천 장소를 다녀왔거나 갈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되는 등 엄마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확인한 바 있어, 봄 캠페인 역시 성황리에 진행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네이처 피크닉’ 캠페인 사이트(www.huggiesnaturepicnic.com)를 통해 피크닉 지도와 피크닉 후기, 사진 등 유용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천 장소에 대한 입장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1회 지정된 추천 장소에 전문 사진 작가가 등장해 나들이 모습을 촬영해 주는 찾아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아이와의 피크닉 장소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피크닉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캠페인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엄마가 추천한 피크닉 장소와 선정된 사진 등은 캠페인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하기스 중 가장 고품질의 제품라인으로 아기 피부가 직접 닿는 안감, 매직벨트, 샘방지 밴드는 물론 포장에 이르기까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소재를 적용하고, 기저귀 최초로 와이드 오줌알림마크를 선보인 혁신적인 제품으로 에코슈머는 물론 고품질 기저귀를 원하는 고객 모두로부터 널리 호응을 받으며 지난해에만 35%의 고성장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