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달 21일까지 사랑의달 프로모션
옥션, 13일 단 하루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화장품, 향수, 바디, 헤어 등 뷰티 상품, 카드사 20% 할인 혜택
머스트잇, 이달 31일까지 명품 최대 58% 할인...여름 상품

이커머스가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가정의 달 막바지 세일전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커머스가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가정의 달 막바지 세일전을 전개한다. 각 유통업체의 기획전을 잘 활용하면 가정의 달 선물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다.

■쿠팡, 21일까지 사랑의 달 프로모션

13일 이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우선 쿠팡이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사랑의달 프로모션을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승의 날’ ‘로즈데이/성년의 날’ ‘부부의 날등 기념일 테마에 맞춰 간편하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들은 카네이션, 장미꽃부터 건강가전, 건강식품까지 총 18개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쿠팡 ONLY’ ‘로켓직구’ ‘로켓프레시’ ‘전문설치등 테마관을 운영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직구테마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건강식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로켓프레시테마관도 최대 37% 할인 추천 상품을 추천하고 매주 월, , 금 요일별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쿠팡은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하는 전문 설치테마관을 통해 24일까지 에어컨 제품을 카드사별 최대 20% 할인한다. 이밖에 오전 7시마다 한정 수량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선물 박스와 매주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이번 주 핫딜이벤트도 마련됐다. 직접 만나기 어려운 사람에게는 쿠팡 로켓 선물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쿠팡 로켓 선물로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 메시지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오전 10시 이전에 구매하면 당일 오후 6시까지 배송된다.

옥션,  13일 단 하루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화장품, 향수 등 뷰티 상품, 카드사 20% 할인 혜택

옥션은 13일 수요일 단 하루 수상한 카드프로모션을 열고 화장품, 향수, 바디, 헤어 등 뷰티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상한 카드는 옥션이 매주 수요일마다 카드사와 협력해 강력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등 더 큰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옥션 단독 구성 브랜드 특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주 혜택 카드는 ‘KB카드’, ‘NH카드그리고 씨티카드. 해당 카드로 뷰티 상품을 결제할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회원에게 ‘20% 카드 할인 쿠폰, 일반 회원에게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3일 단 하루 ID1회에 한해, 1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인기 브랜드 별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셀퓨전씨 AHC 에뛰드 유세린 바닐라코 등 각 브랜드에 따라 최대 25%까지 중복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요 브랜드딜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인스턴트 수딩크림 1+1’50% 할인한 32000원에, ‘AHC 프로쉴드 선스틱+더퓨어 아이크림10% 할인한 28800원에,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 (200ml)’35% 할인한 13000원에 판매한다.

■ 머스트잇, 31일까지 명품 최대 58% 할인

명품 온라인 커머스 머스트잇은 이달 31일까지 명품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할인전에서는 여름시즌 인기 아이템을 집중 판매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 특히 젊은층에게 인기있는 메종 키츠네, 오프화이트, 메종 마르지엘라, 발렌티노, 구찌 등의 여름시즌 인기 아이템들로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총 100개 브랜드, 740개 상품이 최대 58%까지 할인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은, 오프화이트의 테이프 애로우 라운드 블랙 오버티는 43% 할인된 20만원대, 꼼데가르송의 남성 기본 와펜 반팔티셔츠는 41% 할인된 9만원대, 커먼 프로젝트의 아킬레스 로우 남성 오리지널 스니커즈는 58% 할인된 28만원대, 겐조의 남성 타이거 자수 에스파듀는 52% 할인된 15만원대, 메종 키츠네 에코백은 40% 할인된 7만원대, 헬렌 카민스키의 프로방스 10 라피아 햇은 38% 할인된 17만원대에 판매한다. 여기에 머스트잇은 이번 얼리 썸머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4%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결제 과정에서 쿠폰을 사용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다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업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할 때 각 유통업체에서 진행되는 할인 기획전들을 잘 활용하면 좋은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