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슬리퍼와 샌들 동시에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 선보여
소다, 슬리퍼와 샌들 동시에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5.2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웨이 착화 가능한 여성용 세미드레스 슈즈, 얼리썸머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 소다 단독 개발 크리스탈 스틸 장식 포인트
소다(SODA)가 여름 트렌드에 맞춰 실용성과 스타일을 살린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소다(SODA)가 여름 트렌드에 맞춰 실용성과 스타일을 살린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여름 트렌드에 맞춰 실용성과 스타일을 살린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슬리퍼와 샌들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투웨이로 착화가 가능한 여성용 세미드레스 슈즈이다.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밴드의 위치를 조절해 슬리퍼 또는 샌들 두가지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소다 측은 올해 유례없는 여름 폭염이 예상되면서 공개 직후 베스트 상품으로 떠오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ALD013)은 소다가 단독 개발한 크리스탈 스틸 및 파이프 장식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양가죽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편안하면서도 격식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해 최근 트렌드인 매니시 페미닌룩에 매치해도 손색이 없는 아이템이다.

블랙, 연베이지, 베이지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밴드를 발등에 위치하면 슬리퍼 형태로 밴드를 발 뒤꿈치로 옮기면 샌들처럼 신을 수 있다. 5cm 굽으로 고급스러운 구두의 느낌을 살리고, 시원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로 여름철 데일리 슈즈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캐쥬얼한 청바지나 숏팬츠부터 세미 정장까지 커버가 가능한 디자인이다.

소다 관계자는 “아이템 하나로 두가지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소다 특유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놓치지 않은 아이템”이라며 “얼리 썸머 트렌드에 힘입어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와 함께 관심을 받아 올해 여름 여성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