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5억원 ‘코로나19’ 피해 복구 위해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 5억원 ‘코로나19’ 피해 복구 위해 기탁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2.27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피해가 큰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에 주로 쓰일 예정, 5억원 중 3억원은 방호복, 장갑, 체온계 등 의료용품 구매에 사용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7일 코로나바이러스감영증-19의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에 동참하기 위해 총 5억원 상당의 현금과 현물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사진: 아모레퍼시픽그룹 사옥/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나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7일 코로나바이러스감영증-19의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에 동참하기 위해 총 5억원 상당의 현금과 현물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기탁금은 코로나19 피해가 가장 큰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에 주로 쓰일 예정으로 5억원 중 현금 3억원은 방호복, 장갑, 체온계 등 의료용품 구매에 사용한다. 2억원 상당의 현물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바이탈뷰티 명작수 제품으로 대구경북 의료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은 “코로나19가 심각 단계로 들어선 만큼 국민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한다”면서 “아모레퍼시픽그룹도 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피해자와 가족들, 특히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들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