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판매 방식...오후 5시 한정 판매, 회원가입 필수
톰브라운∙스톤 아일랜드 맨투맨, 든구스∙알렉산더 맥퀸 등의 스니커즈, 마르지엘라 버킷백, 발렌티노 클러치백 및 스터드 카드지갑, 생로랑 퀼팅 레더 카드지갑 등 총출동

머스트잇이 명품 인기 상품을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사진: 머스트잇)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명품 이커머스 머스트잇이 명품 인기 상품을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간은 오는 19~20일 양일간이다. 시간은 오후 5시다.

18일 머스트잇에 따르면, 이번에 특가딜은 타임세일이다. 이날 판매되는 명품은 총 8종류다. 상세 제품군은 톰브라운스톤 아일랜드 등의 맨투맨 의류, 골든구스알렉산더 맥퀸 등의 스니커즈, 메종 마르지엘라 버킷백, 발렌티노 클러치백 및 스터드 카드지갑, 생로랑 퀼팅 레더 카드지갑이다.

할인율은 의류 최대 66%, 스니커즈 최대 67%, 가방 최대 62%, 카드지갑 최대 48%까다. 이번 행사를 통하면 백화점가 30만원대에서 160만원대까지의 제품을 10만원대에서 6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머스트잇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가딜 진행 시 많은 고객이 한번에 접속하므로 특가딜 기회를 잡고 싶은 고객은 미리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19일 오후 5시 머스트잇 핫딜 카테고리에서 특가딜 오픈 후 확인할 수 있다.

머스트잇 조용민 대표는 지난해 42만건의 거래량을 분석해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군과 브랜드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머스트잇은 온라인에서 믿고 살 수 있는 명품 구매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