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틴케이스에 세가지 색상을 담아 활용도를 높인 것 특징

▲ 스킨푸드가 선보인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4종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스킨푸드가 베스트셀러인 생과일 립앤 치크 뉴버전을 내놓았다. 다양한 색상을 쉽게 경험해보길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하나의 틴케이스에 세가지 색상을 담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는 입술과 양 볼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해주는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4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킨푸드가 새롭게 선보인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은 앞서 밝히 것과 같이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인 ‘생과일 립 앤 치크’의 새로운 버전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면서 생과일로 물들인 듯 화사하고 또렷한 컬러를 장점이다. 생생한 컬러의 오렌지, 부드럽고 새콤달콤한 딸기, 톡톡 터지는 싱싱한 방울토마토, 따뜻한 베이지 컬러의 무화과까지 총 4가지 홋수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을 손가락에 가볍게 묻혀 입술 안쪽부터 물들이듯 발라준 뒤 손가락에 남아있는 내용물을 양 볼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덧바를 수록 더욱 생생한 컬러감이 연출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여러 컬러를 사용해보길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추가 버전을 기획했다”며 “올 봄, 새롭게 출시된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으로 파우치는 가볍게, 메이크업은 다양하고 생생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