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의 풍부한 폴리페놀 함유… 리프레쉬워터, 모이스처라이저, CC선블록 등 3종 출시

▲ 어퓨가 새롭게 선보인 난코 블랙티 포맨 라인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어퓨가 남성옴프 라인 보강에 나섰다. 지치고 거치러진 남자 피부를 위한 난코 블랙티 포맨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홍차의 풍부한 폴리페놀이 함유돼 남성피부에 생기를 부여 넣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리프레쉬워터, 모이스처라이저, CC선블록 등 3종만 우선 출시됐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에 따르면,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라인은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홍차를 10~20% 함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홍차의 폴리페놀 성분은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진정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블랙 커런트잎, 블랙베리, 블랙 커민 추출물이 피부에 비타민을 공급해 생기를 부여한다.

새로운 포맨 라인은 스킨 케어를 위한 ‘리프레쉬 워터’,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저’와 피부톤 보정과자외선 차단을 위한 ‘CC선블록’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리프레쉬 워터’는 번들거리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리하고 각질을 케어 해주는 스킨 타입이다. ‘에센셜 모이스처 라이저’는 소프트한 텍스쳐가 산뜻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로션 형태의 제품이다. 또 ‘CC선블록’은 자외선을 차단하고 칙칙한 피부톤은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어퓨 김민수 팀장은 “거친 외부 환경과 잦은 면도 등으로 자극 받는 남자 피부를 위해 보습력과 진정효과가 탁월한 홍차를 활용했다”며 “많은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로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환절기에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라인은 좋은 해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리프레쉬 워터’와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저’는 용량 130ml, 정가 1만1000원, 어퓨 난코 블랙티 포맨 CC선블록은 용량 40g 용량에 1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