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일 11번가에서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 판매

메디힐이 8분 만에 품절된 방탄소년단 콜라보 마스크팩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을 추가판매 한다고 밝혔다.
메디힐이 8분 만에 품절된 방탄소년단 콜라보 마스크팩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을 추가판매 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8분 만에 품절된 방탄소년단 콜라보 마스크팩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을 추가판매 한다고 밝혔다.

메디힐은 지난 23일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Weply)’에서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을 판매했고 8분 만에 품절됐다. 브랜드 측은 11번가를 통해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완판된 ‘BTS 에디션’은 메디힐 마스크팩 중 국내 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에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적용되어 있다. 품절 이후, 마스크팩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이 이어지자, 메디힐은 오는 11월 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수량에 제한을 두지 않고 ‘BTS 에디션’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디힐 마케팅 담당자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출시한 이번 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이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