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 사용감과 건조함 보완. 마이크로 파인 커버 솔루션으로 얇고 강력한 커버 구현

홀리카 홀리카가 얇고 매끈한 커버를 추구하는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홀리카 홀리카가 얇고 매끈한 커버를 추구하는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엔프라니의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얇고 매끈한 커버를 추구하는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기존 커버 쿠션들의 단점인 두꺼운 사용감과 건조함을 보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는 마이크로 파인 커버 솔루션을 통해 미세하게 균질화된 커버링 파우더로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된다. 얇고 강력한 커버로 피부 단점을 보완한다. 보습 에센스의 유효 성분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광은 남겨두고 끈적임 없는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한다.

홀리카 홀리카 측은 “브랜드의 대표적인 베이스 라인 하드커버 라인의 ‘원터치 쎈커버_컴플리트 쿠션컨실러’, 하루종일 촉촉하게 물오른 맑은광을 표현해주는 ‘원터치 광커버_글로우 쿠션 EX’ 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한편, 하드커버 퍼펙 쿠션 EX는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