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찾는 도서 상위 배치…19개 카테고리로 분류해 편의성 높여

쿠팡이 수험서와 자격증 관련 도서를 모은 ‘수험서&자격증’ 페이지를 개편했다.(사진: 쿠팡)
쿠팡이 수험서와 자격증 관련 도서를 모은 ‘수험서&자격증’ 페이지를 개편했다.(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수험서와 자격증 관련 도서를 모은 수험서&자격증페이지를 개편했다. 많이 찾는 도서는 상위배치하고 19개 카테고리로 분류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7일 쿠팡에 따르면, 개편된 수험서&자격증페이지는 베스트셀러, 요즘 뜨는 이색자격증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들을 페이지 위에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편입/검정고시, 교원임용시험, 취업, 공인중개등 19개의 카테고리를 분류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수험서 뿐 아니라 함께 구매하면 좋을 도서와 필수 문구류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페이지 내의 공무원 수험서카테고리도 리뉴얼됐다. 한국사, 회계학, 행정법 등 공무원 필기시험 준비 도서들부터 공무원 면접, 승진 관련도서까지 한 눈에 보기쉽게 테마별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EBS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기본서 1(2019)’가 있으며 쿠팡가 31500원이다. 이밖에도 에듀윌 영어 단원별 문제집 713(2019)’18000원에 한자능력 검정시험 7(2019): 한국어문회 지정지침서12600원에 판매된다..

쿠팡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또는 취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매년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들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수험서&자격증 페이지를 개편했다쿠팡에서 구매하면 다음 날까지 받아볼 수 있어 급하게 필요한 수험서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