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테라의 강렬한 에너지를 컬러풀한 그래피티 패턴과 꽃가루가 흩날리는 듯한 디자인

SK-II가 올해 피테라 에센스 스프링 에디션을 선보였다.(사진: SK2)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K-II가 올해 피테라 에센스 스프링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는 컬러풀한 그래피티 패턴과 꽃가루가 흩날리는 듯한 디자인이다.

SK-II는 매년 일부 계절에 맞춰 프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봄 한정판은 스프링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SK-II 관계자는 이번 피테라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독자성분이자, 브랜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피테라를 예술적으로 구현해낸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넘치는 봄의 기운을 닮은 피테라의 강렬한 에너지를 컬러풀한 그래피티 패턴과 꽃가루가 흩날리는 듯한 디자인으로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피테라의 강렬한 에너지를 표현한 이번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프링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중한 사람과의 행복한 순간에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SK2피테라에센스)SK-II만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원액을 90% 이상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 맑고 투영한 피부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