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2% 수분과 보습 성분으로 구성. 피부의 자극은 줄이고 손상은 케어하는 수분 크림

에뛰드하우스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순정 라인의 수분 크림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을 25일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순정 라인의 수분 크림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을 25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순정 라인의 수분 크림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을 25일 출시한다.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은 피부의 자극은 줄이고 손상은 케어하여 외부 자극에도 평온한 ‘순정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손상 케어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92.2%의 수분, 보습 성분이 외부 자극과 건조함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제품인 ‘순정 판텐소사이드 마스크’도 함께 출시된다.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주고, 판텐소사이드 성분이 편안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진정 시트 마스크 제품이다. 얇고 부드러운 시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에뛰드하우스는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5월 한정으로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75ml), '순정 판텐소사이드 마스크'(2매)와 '순정 약산성 5.5 진정토너'(15ml), '순정 10무 수분 에멀전'(15ml)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