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떼도르초콜릿파르페컵과 까떼도르레몬타르트컵 직소싱해서 국내 단독 출시, 4층 레이어드 구성으로 한 스푼으로 시원함과 달콤한 동시에 느낄 수 있어

GS25가 프랑스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장 매출 1위 상품인 카떼도르 아이스크림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가 프랑스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장 매출 1위 상품인 카떼도르 아이스크림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편의점 GS25가 프랑스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장 매출 1위 상품인 카떼도르 아이스크림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까떼도르초콜릿파르페컵130ML(이하 초콜릿파르페컵)과 까떼도르레몬타르트컵130ML(이하 레몬타르트컵)은 GS25가 직소싱한다.

초콜릿파르페컵과 레몬타르트컵은 4겹의 레이어드로 구성돼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초콜릿파르페컵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촉촉한 바닐라 크림과 초콜릿 소스, 코코아 분말을 층층이 쌓아 올렸다. 층층이 쌓여있는 초콜릿파르페를 한 스푼 듬뿍 떠 입에 넣으면 아이스크림의 시원함과 디저트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레몬타르트컵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크림과 상큼한 레몬소스를 얹고 마지막으로 크럼블(crumble)을 넣어 크리스피한(Crispy, 바삭한) 식감까지 살렸다. 특히 첨가된 레몬 소스의 풍부한 향과 상큼함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레몬타르트컵의 백미로 꼽힌다.

GS25는 초콜릿파르페컵과 레몬타르트컵를 각각 4만개씩, 2종 총 8만개를 직수입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각각 4500원이다. 고급 화장품 케이스 모양의 용기를 사용했으며, 상큼한 레몬색과 사랑스런 핑크색 포장 패키지로 이뤄졌다.

박종인 GS리테일 아이스크림MD는 “편의점 디저트 열풍 트렌드와 본격적으로 기온이 상승하는 4월에 맞춰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전국 GS25에서 전통 유럽의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꼭 맛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