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공기질알리미가 포함된 IoT패키지 가입 고객 대상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26~30% 할인

LG유플러스와 LG전자가 공동으로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와 LG전자가 공동으로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LG유플러스 제공)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가입자만 해당된다.

LG유플러스와 LG전자가 공동으로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LG유플러스에 따르면,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달 말일까지다. 방식은 LG유플러스의 공기질알리미가 포함된 IoT패키지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LG전자의 최신 공기청정기 퓨리케어를 시중 판매 가격보다 26~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할인쿠폰 제공이다. LG유플러스의 대표 IoT 기기 중 하나인 공기질알리미는 실내의 공기질 상태를 알려주거나 실외 공기질과 실내 상태를 비교해 적절한 환기시점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기다.

할인 쿠폰을 적용받으면 퓨리케어 미니는 정상가 309000원에서 30% 할인된 216300원에, 퓨리케어 몽블랑은 정상가 299000원에서 26% 할인된 2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의 인터넷, IPTV 등 홈 서비스에 가입하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프라엘 등 LG전자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정혜윤 상무는 그 동안 U+tv 아이들나라 등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서비스 제공에 주력했는데,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건강을 걱정하는 가정에 도움을 주고 싶었다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고, 아이들을 위해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장만해야 하는 부담도 덜어드리기 위해 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