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손쉽게 입사할 수 있는 방법은
KT 손쉽게 입사할 수 있는 방법은
  • 민형기 기자
  • 승인 2015.02.2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내달 18일까지 대학생 대상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00명 모집
▲ KT가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3기를 다음 달 2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KT 입사를 고려중인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 KT가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3기를 다음 달 2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하는 것. 마케팅 실무 경험부터 입사시 가산점 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모집인원은 100명이다.

KT에 따르면,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3기는 소속 학교별로 팀을 구성해 강도 높은 미션 수행은 물론, KT 직원들과 함께 신상품 검증, 리서치 등의 상시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마케팅 실무를 깊이 있게 경험하게 된다. 미션 최종 우승팀에게는 해외 연수의 특전이 주어진다.활동 기간은 오는 4월부터 내년 1월까지 총 10개월간이다.

활동 종료 후 선발된 우수 인재는 최신 단말 및 신규 상품·서비스 체험기 등을 KT 공식 스마트 블로그에 직접 게재하고 운영할 수 있는 ‘MC(Manager's Club)’ 그룹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MC 그룹 활동 성과에 따라 KT 공채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채용 연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격조건은 전국 4년제 대학의 3~6학기 재학생과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사이트(mf.olleh.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한은 3월18일까지이며 자세한 정보는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사이트,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한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통신업계 최초의 대학생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라며 "차별화된 실무 경험을 통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말했다.

한편,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2003년부터 시작된 KT의 대표적인 대학생 대상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인력은 KT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해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개진하고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채로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한, KT 사내·외 전문가로 이루어진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 계발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