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라라랜드’, 24일‘말할 수 없는 비밀’, 25일 ‘러브 액츄얼리’...25일 ‘이미테이션’소개

카카오페이지가성탄절 연휴 4일간 매일 1편씩 로맨스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사진: 카카오페이지 제공)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특별한 성탄절 선물을 마련했다. 성탄절 연휴 4일간 매일 1편씩 로맨스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21일 카카오페이지에 따르면, 오는 22일은 올해 로맨스 영화 중 최고 흥행기록을 세운너의 결혼식’, 23일은 전세계적 사랑을 받으며 아카데미6관왕의 기록을 세운 음악영화 라라랜드’, 24일은 대만 청춘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25일은 크리스마스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대표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비데이영화를 보고,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로맨스 웹툰, 웹소설을5편 이상 읽으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캐시가 지급된다.

또한 카카오페이지는 성탄절 당인인 25일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로맨스3개 작품을 릴레이로 소개하는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의 두번째 주자 이미테이션을 소개한다. 카카오페이지 독점 연재 웹툰 이미테이션’(, 그림 박경란)319만명이 감상한 밀리언페이지 작품으로 서바이벌과도 같은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이돌의 성장과 비밀연애를 생생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현재는 외전 연재 중이며‘12시간마다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250시에 공개되는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에는 웹툰 속 비밀 연애 중인 톱스타 주인공으로 변신한 배우 박보검이 등장, 완벽한 감정연기를 펼친다.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내년 16일까지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최대 5000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매일 이미테이션’ 3화만 봐도 최대 1000캐시 뽑기권을1만명에게 지급하며 웹툰 콘셉트에 맞춰 립스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지난2무비 데이프로모션을 처음 시작, 이후마블 무비데이’, ‘추석특집 무비데이’, ‘일요무비데이등 다양한 형태로 총40편의 영화를 소개했다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무비데이도 강력한 라인업과 마케팅으로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