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찌 라인업을 다양화 시키는 ‘티라미수’와 ‘크림치즈 모찌’ ...모찌 시리즈 라인업

하겐다즈가  겨울 한정판 티라미수 모찌와 크림치즈 모찌 등 2개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 하겐다즈 제공)
하겐다즈가 겨울 한정판 티라미수 모찌와 크림치즈 모찌 등 2개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 하겐다즈 제공)

[컨슈머와이드-복요한 기자] 하겐다즈가 올 겨울 한정판 티라미수 모찌와 크림치즈 모찌 등 2개 신제품을 출시했다. 앞서 하겐다즈는 지난 2016년년부터 매 겨울 시즌마다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고객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모찌 시리즈를 선보여왔다.

21일 하겐다즈에 따르면, 신제품 티라미수 모찌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디저트로 일명 천상의 맛 이라 불리는 티라미수아이스크림과 모찌의 이색 조합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버다. 크림치즈로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의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에 더욱 말랑 쫀득해진 모찌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크림치즈 모찌는 입안 가득 느껴지는 섬세하고 풍부한 유럽산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입안에 착 감기는 말랑한 식감의 모찌 조각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풍부한 맛의 프리미엄 디저트로 탄생했다.

겨울 한정판답게 패키지 또한 연말 연시를 기념해 파티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핑크와 옐로우의 화려한 컬러로 장식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대형 마트, 슈퍼마켓, 그리고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하겐다즈측 설명이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새로운 모찌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모찌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 시켰다오직 하겐다즈만이 구현 가능한 풍부하고 진한 아이스크림에 더 맛있어진 모찌를 더해 이제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프리미엄한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