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만든 찹쌀떡 연상시키는 패키지와 제품. 트윙클 글리터, 모찌 젤리 치크 등 쫀뜩쫀득한 모찌 메이크업에 제격인 제품들로 구성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세 번째 에디션 ‘#모찌모찌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세 번째 에디션 ‘#모찌모찌 에디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세 번째 에디션으로 ‘#모찌모찌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가 독특한 콘셉트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다. 5월 ‘#트윙클요정’을 시작으로 지난 7월 ‘#소공녀’에 이어 ‘#모찌모찌 에디션’을 선보인다.

#모찌모찌 에디션은 패키지부터 촉감까지 갓 만든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트윙클 글리터[모찌모찌]는 영롱한 다이아몬드 펄이 눈가에 착 붙어 밀착력 높은 아이메이크업은 완성한다. 모찌 젤리 치크는 모찌 퍼프가 내장된 블러셔로, 보송한 젤리 제형이 두 볼 위에 쫀쫀하게 붙는다. 모찌 립 젤리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로 과즙미 넘치는 모찌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이 밖에도 쫀쫀한 모찌 피부를 만들어주는 모찌 뷰티 크림, 모찌 피팅 베이스와 복숭아를 닮은 글리터 브러쉬, 복숭아 모찌 블렌더를 함께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